본문 바로가기
가상세계/안드로메다

LG 스마트폰 카메라 윈도우 수리비

by 래프윙 2016. 5. 25.



LG Gx, G2, G4 카메라 유리 수리비

수리하긴 비싸고 수리안하긴 애매한 가격







아버님이 휴대폰을 떨어뜨리셨답니다.


카메라 앞 유리에 금이 갔네요.



어두운곳에서는 괜찮은데,


밝은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화면 일부가


뿌옇게 나타납니다.



어르신들께 휴대폰 쓰는 즐거움에 반은


카메라겠죠?


수리하러 갔습니다.

LG Gx 수리비 3.7만원 입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찾아가서 문의해보니 아버님의 휴대폰인 Gx의 경우 후면 카메라가 스피커 등의 일부 부품과 일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수리비가 비싸다고 하네요.


LG Gx 3.7만원


음...


'약정도 끝나있는데 새폰으로 바꿔드릴까? 참 애매한 가격이네요. 일단 Gx의 경우 부품이 없어서 따로 주문해야한다고 하네요. 일단 수리를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LG G2 수리비 4만원 입니다.



수리하러 간 김에 제 휴대폰 인 G2도 카메라 앞에 기스가 많이나서 한번 물어봤습니다. G2도 동일하게 일체형이라고 하네요. ㅡㅡ; 교체비용 4만원이라고 합니다.




LG G4 수리비 1.6만원 입니다.



상담해주신 엔지니어 분이 책상 앞에 마침 그 카메라 유리 부품(엔지니어 분은 '카메라 윈도우'라고 부르시네요.) 이 있어서 저건 뭐냐고 여쭤봤더니 G4의 부품이라고 합니다. 가격을 물어보니 G4와 G5는 일체형이 아니라서 저렴하다고 하네요. 1.6만원입니다.



LG 스마트폰 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 서비스센터 가시기전에 미리 전화하셔서 부품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세요. 없으면 따로 주문해야해서 두번 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