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을담는상자

소니센터 남대문 오픈1주년 이벤트(feat.A9구매후기)

by 래프윙 2018. 7. 27.


오프라인 No.1 소니센터 남대문점

SONY A9 두번 구매한 이야기









띠링~!!



경쾌하게 문을 열고 들어간 소니센터 남대문점의  



매장에 익숙치 않은 문구가 눈에 띄입니다.




'1th Anniversary'




작년 7월 오픈과 동시에 파격적인 할인으로



주목받았던 소니센터 남대문점이



벌써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이벤트 가격을 보니...



A9을 다시 살때가 왔네요.



쿨럭...


22개월 무이자와 OK캐쉬백 1.5만적립



거두절미하고 가격부터 갑니다.




3,849,000원, 백화점 상품권(5만), SF-G64, AS 1년추가, 추가배터리, 22개월무이자림즈케이스(선착순?)




금번 1주년 기념 행사에서 A9의 가격과 구매조건입니다. 림즈케이스 + SF-G64 + 추가배터리를 최저 25만원으로 잡아도 360만원입니다. 미개봉에 근접한 가격에 AS 추가 1년과 22개월 무이자!! 한달에 16만원 꼴이네요.



22개월 무이자의 마법은 온오프라인 연계에 있습니다. 소니센터 남대문점의 이벤트 제품을 남대문점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11번가 사이트에서 22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올초부터 소미클(네이버카페:소니미러리스클럽)내에서 진행된 공동구매가 이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목돈 나가는 부담을 덜 수 있는 꽤 괜찮은 결제 방식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 11Pay로 구매 시 OK캐쉬백 1.5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까지 동시적용 됩니다.




11번가 구매링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소니센터 남대문을 추가하시고 22개월 무이자 구매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시작일인 7/18(수)에는 소니센터 남대문 네이버 블로그에 링크가 공개되었는데, 지금은 문의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참고로 11번가 구매시에는 PC에서 오류가 난다면 모바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할때는 PC로 하니까 구매버튼 누를때 정상적인 경로의 접근이 아니라고 경고 메시지가 뜨더군요. 모바일로 해도 가격과 추가 이벤트는 동일합니다.






부릉부릉~ 방문수령



온라인으로 결제해도 방문수령 해야합니다. 저는 이벤트 첫날 7/18(수) 결제하자마자 달려갔습니다.







M3이외의 바디구매 시 증정되는 림즈케이스를 못받을까봐... 림즈케이스는 특별사은품으로 다른 구매조건과는 별개로 선착순으로 종료될 수 있다고 하네요.




부릉부릉~ 오전반차냈습니다. 쿨럭...





지도 크게 보기
2018.7.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소니센터 남대문 주소 : 서울특별시 남대문로 중구 15

전화번호 : 02-779-2015




서울역에서 버스타거나 시청역에서 걸어가면 됩니다. 저는 차타고 갔지만... 음... 저주변은 길이 너무 복잡하고 남대문로에서 남대문센터 주차장으로 가는 가까운 길은 일방통행으로 진입금지입니다. 골목길타고 주욱 들어가야하니까 주의하시고요.









기계식 주차입니다. 진입로에서 호출버튼 부르면 건물 관리하시는 분이 나와서 열어줍니다. 안에 차 세워놓고 나오시면 됩니다. 완전 자동이라서 키는 빼셔도 됩니다.









들어가면서 한장 찰칵!!! 주차관리 하시는 분이 오늘 왜 이렇게 소니오는 차가 많냐고 물어보시네요. ㅋㅋㅋ








카운터에 재미있는 풍선이 붙어있네요. 



"방문수령하러 왔습니다~~~" 



"림즈케이스은 색상 어떤 걸로 하시겠어요? 브라운과 블랙이 있습니다."








블랙은 디피된게 없고 브라운만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블랙은 검은색 가죽에 빨간 스티치가 들어간, 인터넷에서 많이 봤던 그 제품인데, 다른 사람들이 많이 쓰는 거 같아서 브라운으로 달라고 했습니다. 대세에 따르는건 제 취향이 아니라 ^^;;





매장 둘러보기



안쪽 창고에서 제품을 꺼내오는 동안 잠깐 매장을 둘러봤습니다. 소니센터는 소니스토어와 다르게 직영점이 아니기 때문에 소니외의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더군요.








요즘 대세(?)인 삼양과 탐론렌즈도 이벤트에 포함되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문의해보세요.



타브랜드 이벤트 링크는 여기(https://blog.naver.com/bluewin7420/221320993953)입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가방이랑 삼각대도 포함되어있네요.









호야 필터는 가격이 너무 작게 써있어서 안보이네요.









소니 네이티브 렌즈들은 크게 메리트가 없었는데, 삼양 렌즈 가격은 괜찮은거 같네요.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직원분이 부르네요.



다 되었나봅니다.








SF-G64 메모리는 당일에 재고가 없어서 택배로 받았습니다. 이틀 걸렸네요.









모든 사은품이 다 좋았는데, 딱 하나 강화유리가 NG였습니다.









정품아닌 액정보호필름을 처음 써보게 되네요. A7R2라고 써있는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어차피 2세대 이후 바디들은 액정보호필름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제조일자... 









A7M3 너무 잘나와서 그런지 A9이 잘 안나가나보네요.



그래도 참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카메라에 한해서는 최소 대형쇼핑몰을 이용하고 가능하면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선호합니다. 아무래도 제품 신뢰도라는게 있어서요.









더군다나 A9 같이 고가로 가면 갈수록 몇만원 더 주더라도 마음 편한곳에서 구매하고 싶어하는데, 정말 좋은 가격에 나와준것 같습니다.





구매하지 않아도 좋아요!! 방문후기 이벤트(7/19~8/19)



구매이벤트(2018.07.18~08.05)이외에도 매장방문이나 온라인 댓글만으로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남대문 매장에 방문하면 꼭 저 쿠폰을 응모함에 넣고 오세요. 추첨 이벤트 1등 사은품이 엑스페리아 XZ1이랍니다.



그리고 남대문점 블로그(https://blog.naver.com/bluewin7420)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onycenter_namdaemun/)에 축하댓글을 남기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는 또 다른 추첨이벤트가 있습니다.



많이도 하네요~ㅎㅎ








소니센터 남대문점 1주년 페스티벌, 오프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A9, R3 구매희망자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네이티브 렌즈 가격은 할인율이 높지않아 저도 이번엔 구매하지 않았는데, 타브랜드 할인이나 구매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많으니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메인링크(https://blog.naver.com/bluewin7420/221320994345)를 남기면서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아!차!차!



제목에 A9 두번 구매한 이야기라고 써놓고 그 이야기를 안했네요. 사실 전 올1월에도 A9을 샀었습니다. 역시 남대문점에서!!! R3 신제품체험회 직후로 이벤트가격 441.9만 - 소니캐쉬백이벤트(15만) - 한정판스트랩(4만) - SF-G128(23만) - AS1년추가(가치?)로 대충 400정도였는데, 그때 당시 시세로 거의 인터넷 최저가에 근접한 가격이었네요.



A9사고 나서 R2랑 투바디로 재미있는 사진 많이 찍다가, 어느 순간 현자타임이와서 A9을 정리해버렸습니다. 



근데 남대문점에서 다시 한번 할인을 때려주시니 안살수가 없네요. A9 정리하고 나서 그리워도 참았는데, 22개월 무이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