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카트

리바트 용인공장#2 - 스타일샵[아이/학생방]

by 래프윙 2014. 10. 27.



직접 보는 즐거움, 리바트 스타일샵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과 인터넷 최저가와 비슷한 가격







이케아의 영향으로 각 가구 제조 업체들이 


쇼룸 형태의 매장을 많이 오픈했죠?



리바트는 스타일샵,


한샘은 플래그샵.



스타일샵은 처음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구성이 좋았고


특히 아이방도 몇가지 컨셉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설할인전시장에서 리바트 스타일샵으로...



할인전시장은 1층, 스타일샵은 2층이라서 계단을 이용해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저희처럼 유모차를 끌고 간 경우 출구에서 나와 바로 오른쪽으로 30초정도 가면 경사로를 통해 2층으로 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1층과는 대조적으로 깔끔한 모습이네요.







쇼룸#1 - 아이



당초의 방문 목적대로 아이방 가구들부터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뭐 입구부터 바로 아이방 쇼룸들이 배치되어 있던 탓이기도 했지만요.








숲속의 오두막 시리즈,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수납이나 책상은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대 초반, 침대는 헉 90만원이상이군요.





아내와 동시에 마음에 들었던 책상 링크 걸어 둘께요. 초등학교 때까지는 잘 쓸수 있지 않을까요?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에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은 씽크대, 작은 의자, 작은 냉장고까지 매장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습만 봐도 즐겁네요.







구매를 고려중인 수납장을 이용한 쇼룸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제품을 보고 왔는데, 나무 색상도 마음에 드네요. 수납장의 서랍은 넣고 뺄때 조금 뻑뻑한 느낌이 아쉬웠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와 거의 비슷한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이벤트로 파격할인도 종종하는 것 같고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인터넷과 별 차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방전체를 꾸미는 걸 고려한다면 '밴키즈'라는 브랜드와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쇼룸#2 - 학생



학생방에도 몇가지 마음에 드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책상이 책장과 연결된 형태의 디자인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책장 폭과 옷장 폭을 맞춘 디자인을 보고 뭔가 딱 맞아 떨어지는 느낌이 좋더군요.






몇년이 지나야 우리 애기가 저런 책상에서 공부할 수 있을까요? ^_^







무난하지만 책장과 옷장 중간중간에 패턴 무늬를 넣어 단조로움을 피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핑크일색의 디자인도 있었고요.








위시리스트#1 - 스튜디오 3단 서랍박스



책상, 책장을 보다가 우연히 마음에 쏙 드는 서랍장도 발견했습니다.







나무 재질이지만 붉은색 외관이 주는 캐비넷 느낌과 나무 무늬의 서랍 앞면의 따뜻함이 잘 섞여 있는 것 같습니다. IKEA의 HELMER 서랍장과 비교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와이프 책상이랑 폭만 맞으면 하나 사주고 싶네요. 일단 위시리스트에 등록!!






에고, 할인매장과 스타일샵 두개로 나누어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세개로 나눠야 겠군요. 둘러보다가 재미있어서 이것 저것 사진찍다보니 사진이 좀 남아서요 ㅎㅎ


다음은 서재/침실/주방입니다.



To be continue...